분류 전체보기 (199)
ººº::Development™:: (66)
ººº::Learning™:: (31)
ººº::Information™:: (37)
ººº::Note™:: (11)
ººº::Photo™:: (50)
ººº::zEtc™:: (3)
rss

믹시
tistory 티스토리 가입하기!
2008. 9. 2. 10:03
사용자 삽입 이미지
요즘 계속적인 스럼프로 인해 오늘도 아침부터 일은 안하고 여기저기 블로그 돌아댕기고 기사 읽고 있는 와중에 라디오키즈님의 블로그를 통해 MS도 모바일 마켓플레이스를 선보인다는 내용을 보게됬다.

이미 맥이 선보인 앱스토어를 통해 어플리케이션 마켓플레이스를 선보인 이래, 구글이 안드로이드 마켓을 선보인 가운데 가운데! MS도 위기감을 느끼고 있는 것인지 아니면 단지 출시 시기가 늦은 것인지 모르겠지만 윈도우 모바일을 통해 다양한 어플리케이션을 구매할 수 있는 마켓플레이스을 선보이는 것 같다.



마켓플레이스 이름은 skymarket으로 2009년에 선보이는 윈도우모바일7에서 구동되는 다양한 어플리케이션이 판매될 예정이라고 한다.

이제 맥, 구글, MS의 삼파전으로 누가 살아남을지 궁금하다. 그러나 우리나라는 이 시장에서 혼자 왕따를 당하는 입장인것이 나를 우울하게 만드는 현실이다. 아니 엄밀이 말해서 혼자 왕따를 당하는게 아니라 스스로 왕따를 자초하고 있는 현실이다.( 이것에 관해서는 나중에 다시 한번 장황하게 포스팅을 해봐야징.. )

우짜든 이리저리 다양한 플랫폼에서 개발자들이 취미로 알바를 할 수 있는 공간이 계속적으로 생기는건 좋은 현상같다는~~ㅠㅠ( 나도 열시미 공부하고 개발해서 이곳에서 대박 어플리케이션을 만들 수 있는 날이 올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