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류 전체보기 (199)
ººº::Development™:: (66)
ººº::Learning™:: (31)
ººº::Information™:: (37)
ººº::Note™:: (11)
ººº::Photo™:: (50)
ººº::zEtc™:: (3)
rss

믹시
tistory 티스토리 가입하기!
2008. 8. 28. 14:14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아침에 출근해서 이사님 왈 "IE8 나왔다 깔아서 광고 테스트 진행해봐!"
신규 브라우저 출시로 인한 정상적으로 노출, 클릭 등 데이터 확인하라는 말씀!

같이 일하는 친구이자 동료가 테스트 진행 ........

지미럴 디폴트로 설정했을 경우에는 크게 문제가 없는거 같다( 아직 전체적인 테스트는 진행하지 않고 같이 테스트 ) 하지만 무신 기능( 흘겨 들어서 잘 모르겠다 )인지를 설정하면 클릭, 쿠키 등 기능이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는다는 것이다!

지미럴 이건 또 먼소리야?!!! 일단, 그런 상태로 지나가고 있는데 바로 기사가 하나 뜨니! 바로 "MS, '비공개' 기능으로 구글 정조준" !!

기사 내용을 확인해 본 결과 외부 업체에서 인터넷 열람 기록을 검색할 수 없는 것은 물론, 사용자가 차단 대상자를 선정 할 수 있다는 것이다. 또한, "시장조사업체 오범은 이런 MS의 움직임이 "(광고를 클릭해서 광고주 웹사이트로 이동하게 만드는) 온라인 광고 형태에 잠재적인 위협이 될 것"이라고 전망했다." 는 문장을 읽고는 이거 나중에 이거 때문에 아주 머같은 상황이 도출되는거 아닌가란 불안감이 엄습해온다!

:: 기사 원문 ::
MS, '비공개' 기능으로 구글 정조준 - 중앙일보(JOINS)

어떻게 이런 일이! 하지만 설마 자기들도 광고를 집행해야 하는데 설마! 이러면서 위안을 삼고는 있지만 불안함이 가시질 않는건 어쩔 수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