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류 전체보기 (199)
ººº::Development™:: (66)
ººº::Learning™:: (31)
ººº::Information™:: (37)
ººº::Note™:: (11)
ººº::Photo™:: (50)
ººº::zEtc™:: (3)
rss

믹시
tistory 티스토리 가입하기!
2011. 10. 4. 17:01
오늘 지인의 facebook에서 어플을 런칭했다는 소식을 확인하고 바로 다운받아서 확인!! 
결론부터 얘기하면 본방을  사수하고자하는 사용자분들은 무조건적으로 다운 받으시길!! 본방 사수를 위한 필수 앱!! ^^



앱을 간단하게 소개하면 MBC와 SBS가 양사의 채널을 하나의 앱으로 통합 시청이 가능합니다. 

앱 자체는 무료이며 VOD는 연재까지는 결제 연동이 되지 않아서 시청이 불가능하지만 향후 유료루 시청이 가능할 것으로 보입니다.

머 VOD같은 경우는 앱 사용자들이 스스로 알아서 판단한 문제고 일단 SBS와 MBC 양사의 방송을 onAir로 시청할수 있다는 메리트가 아주 큽니다.

iPhone/iPad 모두 사용 가능합니다.!! 전 갠적으로 패드만 가지고 있기 때문에 패드 어플만!!

소개는 이정도로 간단하게 하고 성능을 확인해 봐야하는디!!
일단 3G 환경은 격어보지 못했고 현제 Wi-Fi에서만 시청을 해봤는데 전혀 끈김없이 시청이 가능합니다. 사용자가 많이 몰릴 시간이 아니고 3G에서의 버퍼링이나 다른 문제를 확인해 봐야겠지만, 향후 서버나 여타 인프라쪽에 투자를 지속적으로 하면 끈김없는 동영상 시청이 될듯 합니다.

어여들 다운받으세용!!! 

iPhone : http://itunes.apple.com/kr/app/pooq-for-iphone/id464241674?mt=8
iPad :
 http://itunes.apple.com/kr/app/pooq-for-ipad/id464232557?mt=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