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류 전체보기 (199)
ººº::Development™:: (66)
ººº::Learning™:: (31)
ººº::Information™:: (37)
ººº::Note™:: (11)
ººº::Photo™:: (50)
ººº::zEtc™:: (3)
rss

믹시
tistory 티스토리 가입하기!
2008. 11. 3. 22:37
:: 올만에 마누라와 함깨 VIPS에서! ::

이리저리 할인받을 수 있다는 말에 올만에 마누라와 함깨 VIPS나들이를 했다. 요즘 도통 사진을 안찍어서 어케 찍는지도 모르겠지만, 그래도 카메라와 함께, 마누라와 함깨, 그리고 이제 얼마 안남은 울 포포도^_^;


대기 시간, 먼가를 멍하니 처다보고 있는 울 마누라, 먼가를 처다보나 했더니 VIPS 선전을 열시미 보구 있다는!
ㅋㅋㅋㅋ


와!! 정말루 피부 작살이다! 어찌 이리 망가졌을까? 마누라가 매일저녁 노력을 해줘두 안된다!ㅠㅠ; 이러면 안대는디!ㅠㅠ; 자꾸 늙음 더더욱 안대는디!ㅠㅠ; 그래도 이 블로그에 첨으로 내 얼굴이 공개되는거 같긴하다!ㅋㅋ

자 다음으루 우리 포포를 공개합니다.!
아직은 엄마 뱃속에 있지만, 이제 5주 뒤면 아빠, 엄마를 만날꺼에요!^_^; 올만에 울 포포두 함깨 나들이 했다는! 사진으로는 얼마 안나와 보이지만 그래두 35주나 댔다는!^_^;


내가 샐러드 가지러 간 사이에 울 마누라가 찍은 사진, 나보다 실력이 더 좋다는 느낌이 드는건 왜일까? 내가 넘 사진을 안찍은건가? ㅋㅋㅋ 머 마누라가 잘 찍으면 좋은거지! 나중에 같이 사진찍으러 댕기고! 결혼하기 전에 많이 알려준다고 했는데 아직까지 하나두 안 갈켜주고, 조금씩 조금씩 알려줘야지!


오늘 먹은 스때끼, 이름이 순간 기억 안나지만 그래도 맛났다는....


:: 제가 가장 아끼고 사랑하는 사람입니다. 불펌과 악의적인 댓글은 거부합니다. ::
:: 이 글을 읽는 모든 분들깨 오늘 하루 즐겁고 행복한 하루 되시길...^_^* ::